업데이트 안내

제목모바일웹 변환 솔루션(MWMC) 안내
작성자머스트 @ 2010.07.05 16:42:56

MWMC (MUST Website Mobile Converter) 는 전체 웹사이트를 모바일웹으로 자동 변환해주는 솔루션입니다.

제품개요

MUST Website Mobile Converter 과정

특징 및 기능

모바일웹 변환 프로그램 (MUST Website Mobile Converter)
    모바일을 위한 별도 사이트를 만들지 않습니다.
    모바일 사이트는 사이트의 모든 내용을 모바일에서 환경에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사용자가 어떤 모바일 장치로 접근 했을 때에는 접근 장치를 파악합니다.
    사용자가 접근하는 기기 환경을 파악하여 기본적으로 모바일 장치로 접속시 모바일 버전으로 출력 합니다.
    모든 페이지의 레이아웃이 모바일 환경 최적화되게 자동 변환 되어 웹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사이트의 모든 내용을 모바일에서 환경에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일일이 중복하여 페이지를 업데이트 할 필요가 없으며 모든 페이지의 내용이 모바일 환경에 맞는 디자인으로 변경해줍니다.
    QR 코드로 접속시 모바일버전일 경우 모바일 버전으로 바로 접속 됩니다.
    사 용자 선택에 따라 PC버전, 텍스트 버전, 모바일 모드 선택이 가능 합니다.
    현재 설정정보를 기억하여 추후 모바일 접속 시에도 사용자 선택버전을 유지 합니다.
    검색엔진이 모바일웹을 별도사이트로 인식할수 없게 구성하여 중복 수집에 대한 방어를 합니다.

 

적용 테스트는 머스트 홈페이지 : http://www.must.or.kr/  상단 "모바일"을 클릭하거나 접근키 7번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솔루션 안내 : http://www.must.or.kr/ko/solution/mwmc/

모바일웹 안내 : http://www.must.or.kr/ko/research/mobile/

기술문서 : http://lab.must.or.kr/AllPages.aspx?Cat=MWMC 에서 업데이트 됩니다.

공유
QR link to local page